PGA 오션 코스 전경. [사진=PGA 노바월드 판티엣]
PGA 오션 코스 전경. [사진=PGA 노바월드 판티엣]

호치민에서 4시간 거리에 최고급 PGA 골프장과 리조트가 있다.

PGA 노바월드 판티엣 근처에는 최고급 리조트. 바로 래디슨 리조트 판티엣이다.

베트남을 방문하는 골퍼는 '스테이 앤 플레이' 패키지로 두 곳을 경험할 수 있다.

PGA 노바월드 판티엣은 36홀 규모의 골프장으로 '백상아리' 그레그 노먼이 설계했다.

골퍼는 라운드 후 래디슨 리조트 판티엣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패키지에는 식사와 골프가 포함됐다.

리조트에서는 베트남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레스토랑과 스파 등이 골퍼를 맞이한다.

해변과 맞닿아있는 래디슨 리조트의 전경 / 출처=익스피디아
해변과 맞닿아있는 래디슨 리조트의 전경 / 출처=익스피디아

앤드루 보울스 노바 골프클럽스 전무이사는 "PGA 노바월드 판티엣은 베트남과 동남아시아에서 독보적인 경험을 창출하려 한다. 래디슨 리조트 판티엣과 같은 리조트에 새로운 품질의 라이프 스타일 및 레저 시설을 도입하는 것은 PGA 노바월드 판티엣이 아시아의 대표적인 골프 여행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이유를 보여준다"고 말했다. 

이 리조트는 최근 새로운 계획을 발표했다. 국제적인 식음료(F&B), 노바월드 스포츠 컴플렉스, 서커스 랜드 등이다. 

노바월드 스포츠 컴플렉스는 지난 4월 개장했다. 6000㎡ 규모로 체육관과 스파 시설 등이 자리했다. 건강 관리, 휴식, 미용 등을 제공한다.

서커스 랜드는 전통적인 모습의 놀이공원이다. 페리 휠, 패밀리 코스터, 스카이 루프, 카루젤, 스페이스 트레인 등이 있다.

서커스 랜드 전경. [사진=PGA 노바월드 판티엣]
서커스 랜드 전경. [사진=PGA 노바월드 판티엣]

PGA 노바월드 판티엣의 PGA 오션 코스는 최근 제9회 세계 최고의 새로운 코스 후보에 오른 바 있다.

 

 

이동훈 기자
원문: 아주경제

저작권자 © 베트남 그라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