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구인/구직

제목

[채용정보] 한국어-영어 통역사 MIN WAY

닉네임
MIN WAY
등록일
2023-11-24 19:26:53
조회수
214

베트남 호치민에서 한국어-영어 통역사 

안녕하세요~ 통역사를 찾고 계신가요?
저희 그룹은 9명으로 구성되어 있는 MIN'A 그룹입니다.

**전문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통역사 서비스**

언어 간의 소통은 비즈니스 및 문화 교류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저희는 탁월한 통역사 서비스로 고객들의 다양한 언어적 요구를 충족시키고자 합니다.

**다국어 전문가 팀**

MIN'A 팀은 다양한 언어 및 문화에 능통한 전문 통역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등 주요 언어에 능통한 통역사들이 귀사의 다양한 언어 요구에 맞춰 통역 해드릴 겁니다.

**다양한 분야에 대한 전문 지식**

의료, 기술, 비즈니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통역이 요구됩니다. 저희 팀은 다양한 분야에 대한 전문 지식과 역량을 갖추고 있어 고객들의 다양한 분야에서의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통역사 전부 호주 RMIT 대학교에서 각 분야에 전문적인 교육을 받고 있습니다.)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

통역사들은 고객들의 요구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효율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만족을 제공합니다.

**개인 및 기업 고객 모두를 위한 서비스 제공**

통역사들은 개인 및 기업 고객 모두에게 편리하고 전문적인 통역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의, 회사 행사, 의료 상담, 등 다양한 상황에서 저희의 통역사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유연한 일정 조정**

통역사들은 합리적인 가격에 탁월한 통역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고객들의 일정에 맞춰 유연하게 일정을 조정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고객 만족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

통역사들은 항상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품질의 서비스와 친절한 응대로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장기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언어적 소통의 장벽을 없애고자 하는 모든 귀사들에게 최상의 통역사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언제든지 MIN'A 팀과 함께하셔서 탁월한 소통 경험을 만들어보세요.

문의 및 예약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저희와 MIN'A 팀과 함께 언어적 소통의 장벽을 넘어 함께 성공적인 비즈니스와 문화 교류를 만들어 봐요.

카톡ID : on91 

E-mail: love952311@naver.com

작성일:2023-11-24 19:26:53 103.253.89.2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회원 로그인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