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닉네임
- 2군골프인
안녕하세요, 호치민 2군에 살고 골프를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제가 지난 주말에 지인 초대로 호치민 곳곳의 광고판에서 광고를 크게 하고 있는 판티엣 NOVAWORLD 골프장에 시범라운딩을 다녀 왔어요.
골프장은 호짬 블러프와 마찬가지로 그렉노먼이 설계한 코스이고, 그래서 그런지 코스 느낌도 호짬과 좀 유사한 면이 있습니다. 일단 페어웨이 밖으로 공이 나가면 러프 지역이 흙/모래로 된 부분이 많아서, 최소 더블보기 입니다 ㅎㅎ 바닷가에 위치해서 인지 바닷바람이 꽤 불어서 생각보다 덥진 않았구요.
그리고, 페어웨이까지 카트가 들어갈 수 있어서 체력도 세이브 되구요 ㅎㅎ
판티엣 NOVAWORLD는 총 25헥타 프로젝트인데 골프장 18홀만 4월달에 오픈 예정입니다. 나머지 18홀이 추가로 더 생길 예정이고, 그밖에 호텔, 빌라, 놀이공원, 카지노 시설 등은 아직 완공해서 가동이 되려면 몇 년 걸릴 것 같아요. 현재 빌라들은 분양중인 상황입니다.
저희도 인근에 괜찮은 숙소가 없어서, 숙소는 30분정도 떨어져 있는 무이네에 잡았었구요.
이동시간은 2군 출발 기준으로 3시간 30분에서 4시간 정도 걸리는 것 같았어요. 향후에 신규 고속도로가 뚫리면 1시간 30분 정도 걸린다고 하네요.
끝으로, 베트남그라운드에서, 골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골프 동호회(스크린도 좋구요)도 활성화 시켜주시면 좋겠네요~!